안녕하세요 고객님.
현재 배송완료 후 7일이 지난 시점으로 반품접수 창이
뜨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.
- 이전 게시물에서도 안내드렸듯 현재 쇼핑몰 내 여러 업무로
저희가 고객님의 사이트 내 반품접수까지 도와드리지 못하는 점
양해말씀 드립니다.
* 이전 고객님이 숙지하지 못하신 사항으로 이번에는
저희측에서 반품접수 후 진행 도와드리겠으나, 다음번에는
숙지 후 원활한 반품진행 될 수 있도록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현재 무통장 입금으로 확인되오니, 환불받으실 계좌
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